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by 옴므HD 2014. 12. 1.
반응형
강릉 맛집하면 관련 키워드로 나오는 곳,

강릉 초당동(초당두부마을) 동화가든이였는데 지금은 강릉짬뽕순두부로 이름이 바뀌었어요.
네비게이션에 동화가든 검색해도 나오니 참고하셔서 오시면 될것 같습니다!



맛집방송으로 더 유명할 정도로 방송국 홍보가 엄청나게 많았어요...
완전 기대!!!



2시쯤 갔어도 번호표를 받고 대기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주문 어떻게 해야 할지 안내
를 안해줘서 헤매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입구 오른쪽에 계산대에 '번호표'가 있었습니다.



도착하시면 헤매지 마시고 번호표 받아서 기다리시면 안내 방송 나와요.
"00번 까지 들어오세요~"

들어가서 번호표 들고가시면 "00방 으로 가세요~" 하면 물통 들고
해당 방에 가서 빈자리에서 착석하시구요. 
조금 기다리고 계시면 주문 받으러 옵니다. 



주인아주머니가 번호를 호출하고 들어가는 순간,
와!유명한분들이 많이 왔다간 흔적들이 많네요.

짬뽕순두부를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식당안 홍보글 읽으면서 
믿을만 하겠다란 생각이 드네요~


먼저, 밑반찬3가지 그 중 고추반찬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먹다보면 매우니 식사 전에 조금만 드세요 ㅋㅋㅋ)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간 짬뽕순두부 나왔습니다. 
그런데 면발이 없고 해물짬뽕에 순두부가 들어가 있네요... ㅎㅎ
사진 보이시죠? 신기하네요. 


국물은 교동 짬뽕처럼 진한 육계장 맛이 나면서 오징어랑, 홍합 그리고 채소가 잘 익어서 질기
지 않고 좋았습니다. 초두부도 국물에 말기전에 살짝 떠서 먹었는데 고소하면서 달다는 느낌?
짬뽕 순두부 1개 시키고 모두부 먹을껄~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