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포천 송우리 손 칼국수

by 옴므HD 2014. 11. 27.
반응형








 

 
포천 송우에있는 송우리 손칼국수집 다녀왔습니다. 
지나가는길에 항상 들렸다가 먹고 가는집인데 가격도 싸고 맛도 정말 맛있어요.

저녁시간때도 사람들이 많네요. 다행인게 합석을 하지않을정도로 자리가 있네요 ㅎㅎ.
점심시간때 오게되면 빈자리가 없어서 항상 합석해서 먹어야 할 정도거등요~
 

 
이집 메뉴판입니다. 가격들이 착하죠?
 

 
전 항상 메뉴는 손칼국수에요.
보통을 시켜도 든든히 먹을수 있어요.
 

 
특히 저 양념들 국수랑 같이 드시면 맛이 두배입니다
 

 
이 면발 보이시죠?
굵고 탱글탱글 국물도 정말 시원합니다.
 

 
배불리 잘먹고 이제 집으로 가는일만 남았네요. 1시간 이상 운전하고 집에가야되요 ㅠㅠ 
그리고 여기는 주차장이 아주 넓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차끌고와도돼요 ㅎㅎ
 

 
그럼 전 다음에 또 맛집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