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수원 인계동 저팔계 스테이크 삼겹살집 다녀왔어요

by 옴므HD 2014. 12. 1.
반응형

갑자기 고기가 땡기는날 다들있으시죠?
오늘은 삼겹살이 땡기는날이네요!!ㅎㅎ
평소에 눈여겨 보았던집 오늘은 이집을 습격하기로 했습니다. 으흐흐흐
어떤 맛일까? 안을 들어가보니 사장님 내외분인지 두분이서 열심히 식당을 운영하시더라구요~

통삼겹을 2명이서 2인분+2인분을 시켰네요

밑반찬들이 싱싱해요!사모님이 그날그날 즉석으로 만들어서 내 놓으시더라구요.김치가 아삭아삭하니 실망스럽지 않아요
아~글쓰면서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ㅎㅎㅎ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굽고잘라주세요~
삽겹이 통삼겹살이라 두툼하니 아~~~침고여 ㅋㅋㅋ


짜잔~ 고기를 한입먹는순간 사장님 고기 잘고르신다란 생각이 드네요 고기맛 정말 좋아요 다른 삼겹살이랑 틀리게 맛이 좋습니다.
기회되시면 수원분들 한번가서 드셔보세요~칠레산이라고 적혀있지만 고기맛 정말정말 좋아요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2인분을 더 시켜 배 터지기 전까지 먹고 나왔네요! 전 이집 단골하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