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수원시 인계동 인계쭈꾸미

by 옴므HD 2014. 12. 26.
반응형
오늘은 인계쭈꾸미로 저녁 식사를 했네요.

삶은계란을 먼저 내어주네요~
허기진 배를 우선 삶은 계란으로 속을 달래보아요^^


이건 밑반찬들이랍니다...

웰빙쭈꾸미를 시키고 빨리 나오길 기다리며~~와 빨리 나와요 ^^
5분정도 기다리니 나오네요


맛있어 보여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내가 좋아하는 쭈꾸미 빨리 읽었으면

와우~
여기 마지막으로 뽁음밥으로 마무리 해주셔야돼요! 먹는대.정신팔려 뽁음밥은 못찍었네요

여기 음식점이 너무커서 사장님께서 커피숖을 만드셨어요
커피는 꽁짜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