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수원 인계동 가장 맛있는 족발

by 옴므HD 2014. 12. 28.
반응형

야심한 밤 갑자기 족발이 땡겨 수원 인계동에 족발이 맛있는 맛집을 찾아 달려갔어요

다행이 주차공간이 남아있어 안전하게 주차를 하고(가게앞 주차공간 3대정도) 가게사진 한컷을 찍어 올립니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 뭘 먹지 고민을 하다가 반반족발을 시켰어요~

한접시 푸짐하게 나오네요~
윤기가 좌르르르~~ 참 맛있어 보이네요!
냄새도 너무 좋네요^^

가까이에서 한컷 더 찍어 보아요~ㅋㅋ
왼쪽은 일반족발이고 맛은 돼지냄새없이 쫄깃쫄깃하고 말캉말캉 고소하게 맛있어요.
오른쪽 족발은 연탄에 구워서 약깐 매콤한게 맛있구요.
전 일반족발 중 뼈에 붙은 고기들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깻잎짱아치에 싸서 먹는게 전 좋더라구요 물론 상추랑 싸먹어도 좋지만 ㅎㅎ~

연탄에 구운 족발

너무 야들야들 쫄깃쫄깃 맛있는부위

어릴땐 살코기가 좋았는데 어른이되고선 저부분은 퍽퍽할듯

둘이서 너무 배가불러 남은음식 이렇게 포장을 해주시네요~

다음에 또 생각날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