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폴라(PHOLAR) 베타 0.5.0

by 옴므HD 2015. 2. 25.
반응형



새로운 관심사 SNS '폴라' 베타 테스트가 오늘(25일)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초대 코드를 입력하시고, 

 

네이버 아이디와 페이스북 중 선택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폴라(PHOLAR) Beta 의 #(태그)로 정리된 사진들이 보이는 첫 화면입니다. 

 

실 메뉴는 최 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나 씩 둘러 볼까요?

 

 

 

두 번째 화면 'MY FEED'입니다.

 

이곳은 MY FEED입니다. 내가 올린 포스팅과 팔로잉하는 태그/유저의

 

최신 업데이트를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라고 하네요.

 

 

 

첫 포스팅을 올리면 업로드 한 이미지와 함께

팔로잉 / 아이디/ 업로드 타임 / 태그 등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MY FEED 에서 이미지 하단에 #(태그)를 클릭하시면 해당 관심사에 연관된 사진을 보실 수

있는데 아직은 연관된 사진이 노출되지 않네요. 중간에 보시면 연관 #(태그)가 스크롤 되며

보여집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관심 / 댓글 / 리픽을 하실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메뉴가 있는데 해당 URL 제공은 아직 준비중이라고 하니 해당 사진 / 동영상을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댓글을 클릭하시면 댓글을 입력하세요...와 합께 입력창이 뜹니다.

저 혼자 댓글을 달 수 없으니 ㅠ.ㅠ 댓글 달린 모습은 다음에...

 

 

아래에 빨간 네모 쳐진 곳이 보이시나요? 클릭하시면 리픽이 나옵니다.

리픽은 비슷한 사진으로 소통하며 포스팅을 서로 엮어주는 폴라만의 사진 릴레이 기능라는데

아직 사용해본 기능이 아니라 다음 포스팅에 알려드릴깨요~

 


 

세 번째 화면은 'ACTIVITY' 입니다.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는 아직 태그 / 유저를 팔로잉하지 않았기 때문에 표시가 되지

않네요. 태그 / 유저 팔로잉 후 모습은 다시 알려 드릴깨요~

 

 

음...설정입니다.

네번째 화면은 영문으로 되어 있지 않네요.

톱니 바퀴를 누르시면 폴라(Pholar)에 프로필 설정 등 여러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추가

이거 안되네요?

 

프로필 설정을 위해서 프로필 사진 설정을 하면 일부 사진을 불러 들이지 못하고 검은 화면

이 지속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