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남문 매운오뎅 맛집

by 옴므HD 2019. 1. 26.
반응형

수원 남문에 위치한 매운 오뎅집 이집.. 아 정말 집앞에 있으면 좋겠습니다 매일 먹고싶네요



드셔 보세요~
수원분들 남문 들리면 드셔보세요~
비주얼 사진 투척합니다~



어묵에 매운소스는 정말 환상적인 맛인것 같아요.
그리고 전 이 매운소스는 그냥 어묵에 발라서 먹습니다. 매운어묵에 발라먹으면 이 소스의 맛을 다 느끼지 못하는것 같아요.
그럼 이 소스 비주얼 한번 보시겠어요? 사진 투척해 드립니다~~~



안 먹어본 사람은 모릅니다. 이 소스가 얼마나 맛있는지 그리고 이 소스가 그렇게 매운소스가 아닙니다.

매운오뎅은 저 빨간 고추가 많이 들어간게 매운오뎅이고
이 소스는 그냥 맛있는 소스인거같아요~

그리고 이집에 오뎅이 맛있다고하는데 전 이 녀석들도 맛있다고 생각해요
순대는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과 저 빨간떡볶이 그냥 빨간맛떡볶이가 아니라 맛있는 빨간맛입니다 ^^ 저 빨간맛은 오뎅에 발라먹는 빨간맛이랑 또 틀립니다. 정말 사장님 빨간 소스 맛있게 몇개를 만든건지!! 이글을 쓰면서도 입안에 침이 도네요 ㅎㅎㅎ

사진은 먹다가 생각나서 찍은거라 ㅎㅎㅎ 맛에 홀려서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ㅎㅎㅎ



장소는 네이버에 남문 매운오뎅 치시면 나와요~

그럼 다음에 맛집가면 추천해 드릴께요~



반응형